SpawnActor - Blueprint Class

Programming/UE4 2015. 11. 15. 16:01
 
static FString path(TEXT("/Game/Blueprint/Hexagon/"));	
	FString name;	
	FString strBlue;
	for (const auto& index : terrains)
	{
		name = TEXT("Hexagon");		
		name.Append(FString::Printf(TEXT("%02d"), index));
		name.Append(FString(TEXT("BP")));		
		strBlue = path + name;
		strBlue.Append(TEXT("."));
		strBlue.Append(name);
		strBlue.Append(TEXT("_C"));
		UClass* hexagon = StaticLoadClass(AActor::StaticClass(), NULL, *strBlue);
		FVector Location(index * 100, 0, 0);
		FRotator Rotation(0,0,0);
		if (hexagon != NULL)
		{
			AActor* pInstance =GetWorld()->SpawnActor(hexagon, &Location, &Rotation);
			HexagonsArr.Add(dynamic_cast<ABaseHexagonHC*>(pInstance));
		}		
	}

'Programming > UE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코드 주석이 블루프린트에서 깨질 때  (3) 2017.02.14
Visual Studio 들여쓰기 설정.  (1) 2017.02.11
C++ 파일 추가 후 삭제  (0) 2015.11.12
가장 중요한 단축키 Shift + F1  (0) 2015.10.31
모바일  (0) 2015.04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