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결과 리스트
글
SpawnActor - Blueprint Class
Programming/UE4
2015. 11. 15. 16:01
static FString path(TEXT("/Game/Blueprint/Hexagon/")); FString name; FString strBlue; for (const auto& index : terrains) { name = TEXT("Hexagon"); name.Append(FString::Printf(TEXT("%02d"), index)); name.Append(FString(TEXT("BP"))); strBlue = path + name; strBlue.Append(TEXT(".")); strBlue.Append(name); strBlue.Append(TEXT("_C")); UClass* hexagon = StaticLoadClass(AActor::StaticClass(), NULL, *strBlue); FVector Location(index * 100, 0, 0); FRotator Rotation(0,0,0); if (hexagon != NULL) { AActor* pInstance =GetWorld()->SpawnActor(hexagon, &Location, &Rotation); HexagonsArr.Add(dynamic_cast<ABaseHexagonHC*>(pInstance)); } }
'Programming > UE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코드 주석이 블루프린트에서 깨질 때 (3) | 2017.02.14 |
---|---|
Visual Studio 들여쓰기 설정. (1) | 2017.02.11 |
C++ 파일 추가 후 삭제 (0) | 2015.11.12 |
가장 중요한 단축키 Shift + F1 (0) | 2015.10.31 |
모바일 (0) | 2015.04.06 |